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니, 은행원은 아니지만 개인 금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해

카테고리 없음

by 미늘창꼬맹 2020. 6. 2. 20:08

본문


아니, 은행원은 아니지만 개인 금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해



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는데, 특히 너무나 많은 외부 요인이 끊임없이 돈을 쓰도록 부추길 때 더욱 그렇다.


프로모션과 마케팅 기기는 TV와 방문하는 모든 매장에 있어서 간과하기 어렵다.


이 글의 요령과 요령은 여러분이 비 오는 날을 위해 돈을 따로 떼어 놓는 것을 더 잘 하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는 제대로 된 돈 관리를 배워야 한다.


이윤을 보호하고 사업에 자본으로 재투자해야 한다.


이윤을 자본으로 바꾸는 것은 성장을 가능하게 하지만 그 수익은 투자로부터 수익을 얻기 위해 현명하게 관리되어야 한다.


당신이 어떤 이익을 유지하고 어떤 이익을 자본에 투입하는지에 대한 규칙을 정하라.




중개인을 선택할 때는 믿을 만한 사람을 골라야 한다.


그들의 추천서를 확인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있는지 느껴보아라.


당신은 당신이 증명해야 할 만큼만 존경받을 것이다.




매일 얼마를 쓰는지 적으면 돈이 어디로 가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을 따라잡는 것을 잊어버리면 그것을 치우고 잊어버리기가 쉽다.


더 나은 선택은 매일 여러분의 관심을 끌기 위해 눈에 띄는 곳에 놓을 수 있는 포스터나 화이트보드에 여러분의 구매를 기록하는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을 하루에 여러 번 보는 것은 그것을 마음속에 신선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외출할 때는 미니벤지를 가지고 다녀라.


당신의 봉투는 명함이나 영수증 같은 물건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종이에 흔적을 남길 수 있도록 주변에 두어라.


이 방법으로, 당신은 모든 요금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영수증을 당신의 월간 신용카드 명세서와 비교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예금하는 저축예금을 가지면, 당신은 금융안정을 구축하게 될 것이다.


자금을 절약하는 것은 응급상황이나 예상치 못한 상황 때문에 당신이 돈을 빨리 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매달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도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저축하라.




만약 징수기관이 당신을 쫓고 있다면, 당신의 빚은 갚지 않으면 얼마 후에 소멸될 것이다.


전문가와 상의하여 현재의 부채가 언제 만료되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이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어떤 수집 대행 회사에도 돈을 한 푼도 지불하지 말아라.




각 급료 수표에서 조금씩 돈을 꺼내 저축에 넣으세요.


만약 당신의 계획이 한 달이 지나면 남은 돈을 저축하는 것이라면, 아마도 당신은 남은 돈이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돈이 저축에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그것을 저축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그 돈을 당신의 계좌에 가지고 있고 유혹을 피할 수 없는 것에 비해 그것을 쓰려고 하는 경향이 덜할 것이다.




신용을 개선해야 할 때는 먼저 빚을 청산하라.


모든 빚을 완전히 갚을 수 있도록 지출을 줄여야 할 것이다.


집에서 밥을 먹고 유흥비를 적게 쓰면 월경비를 줄일 수 있다.


직장에 직접 점심을 들고 주말에 외식을 하지 않는 것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신용을 회복하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지출을 줄이겠다고 약속해야 할 것이다.




비상시에 저축 계좌를 개설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용카드 빚을 갚거나 대학을 위해 저축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특정한 목표를 위해 저축할 수 있다.




매달 공과금을 납부 기한까지 납부해야 한다.


연체료는 신용을 손상시킬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공익 사업체들은 연체료를 부과한다.


늦게 내는 데서 오는 골칫거리는 가치가 없으니 가능하면 제때 청구서를 내라.




당신의 직불카드가 월말에 당신의 신용카드를 자동으로 상환하도록 그것을 준비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청구서 지불을 잊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돈을 가지고 있는 것이 얼마나 힘들 수 있는지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돈을 쓰는 방법은 돈을 절약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


예산에 충실하고 신용카드 구매를 피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고 개인 재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