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미늘창꼬맹 2020. 6. 2. 20:10

본문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령을 안다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현명하고 유익한 조치가 될 수 있다.


이러한 낭패를 막기 위해 효과적이고 검증된 제휴사 마케팅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첫 번째 조치 중 하나는 웹 페이지에서 직접 만들어지지 않은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가 당신의 커미션 지불을 보장하기 위해 온라인에 배치되지 않은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일단 좋은 수입으로 자신을 증명했다면, 프로그램에 더 많은 돈을 요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좋은 마케팅 기법으로 많은 매출을 올린다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봉급을 올려주길 원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고객층에 반향을 일으킬 만한 제품을 판매하는 제휴사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많은 다른 제휴 네트워크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수입선을 가지게 될 것이다.


계열사에 대해 선별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오랫동안 함께 효과적이고 편안하게 일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줄 것이다.




특히 이메일 확인과 같은 단조로운 일이 있을 때는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트가 누락되지 않도록 하려면 작업을 복사하여 별도의 창에 붙여 넣으십시오.


그렇게 하면 하나의 마스터 문서를 갖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공정하거나 관대한 수수료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아다니며, 그들과만 거래하십시오.


당신이 거래해야 할 유일한 회사는 당신이 판매하는 각 품목에서 실현되는 이익의 최소 20%를 제공해야 한다.


고급 계열사들은 당신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더 높은 수수료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누군가 스포츠 사이트를 방문하면, 그들은 스포츠 콘텐츠를 보고 싶어한다.


스포츠와 무관한 제휴 링크는 클릭 수가 많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원예 도구 제휴 링크를 삽입하면 클릭 수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지 마십시오! 독자들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읽은 것과 관련된 링크를 따르는 경향이 있다.




귀사의 제품을 광고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제공하는 제휴 파트너를 찾아보십시오.


제휴사는 이해력이 없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고객들을 전환시키는데 가장 성공적인지 알아보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한다.


잘 확립된 회사들은 그 정보를 그것의 계열사와 공유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캠페인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상당한 매출 전환 이력이 있는 회사를 선택한다.


1%의 전환비율은 보유하기에 좋은 벤치마크다.




어떤 상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게 하려고 하지만, 당신은 굴복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실패는 신뢰할 수 있는 추적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피할 수 있다.




많은 제휴사 마케팅 전략, 매우 효과적인 전략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구축하는 것에 의존한다.


그러나 방문객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페이지에 방문자들을 버리는 백링크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어디로 갈 것인지를 알려주는 링크를 올려놓으면 반드시 그곳으로 가도록 하라! 이러한 유형의 전략은 현명해 보일 수도 있지만, 고객들이 당신을 부정직하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역효과를 낳을 것이다.




뒤에 서 있을 수 있는 제품만 홍보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박식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좋은 추천서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귀사의 고객은 귀사가 홍보하는 제품을 기반으로 귀사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쌓으십시오.


반복 고객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정한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당신의 잠재 고객이 당신을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링크가 내용에 대해 유기적으로 느끼기를 원한다.


당신의 고객은 당신을 당신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판매자로 보아야 한다.




당신 자신의 제품에 만족하는 고객이 됨으로써 당신은 광고에 대한 신뢰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소비자 리뷰는 제품이 잘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참여할 수 있는 포럼이 마련되어, 제품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당신이 웹에 무언가를 올릴 때마다,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고 당신을 위해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도록 격려할 수 있도록 당신의 제휴 링크를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여론과 달리 계열사 마케팅은 단순한 과정이 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그것은 매우 힘든 작업이지만, 그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미치는 영향을 볼 때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이해를 향상시킬 것이다.